아이키 "♥남편, 내가 요가선생님인줄 알고 결혼..낚인 것 같다고" (아형)[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키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리더즈인 가비, 효진초이, 리헤이, 노제, 모니카, 허니제이, 리정, 아이키가 출연했다.
아이키는 "우리 부모님이 일찍 결혼을 했다. 내가 결혼할 때 아빠가 40대였다"며 "입장을 하는데 하객분들이 웅성거리더라. 남편인 줄 알고 봤다가 사회자가 아빠라고 오해를 풀어줬다"고 말했다.
또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이키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리더즈인 가비, 효진초이, 리헤이, 노제, 모니카, 허니제이, 리정,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나를 맞혀봐' 코너가 진행된 가운데 아이키가 "아빠 때문에 황당한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결혼식 때 생긴 일"이라는 부연설명에 가비가 비슷한 답을 맞혔다.
아이키는 "우리 부모님이 일찍 결혼을 했다. 내가 결혼할 때 아빠가 40대였다"며 "입장을 하는데 하객분들이 웅성거리더라. 남편인 줄 알고 봤다가 사회자가 아빠라고 오해를 풀어줬다"고 말했다. "우리 아빠 주진모 닮았다"는 말도 덧붙였다.
또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나는 춤을 접을 뻔한 적이 있었다. 그때 신랑을 만나서 위로를 많이 받았다"는 그는 "내가 당시에 요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그때 신랑을 소개받았으니까 신랑은 내가 요가선생님인 줄 알았던 거다. 결혼 하고 춤을 하고 싶다고 했는데, 그런데도 많이 밀어줬다. 본인이 '낚인 것 같다'는 이야기는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스우파' 파이널 직전에 결혼기념일이었다. 근데 같이 못 보냈다"며 "힘들었을 텐데 나 돈 잘 번다고 좋아해줘서 고맙다. 결혼기념일 같이 못 보냈으니까 나 '스우파'도 다 끝났고, 뜨밤 보내자"고 덧붙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