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배우 주지훈과 광활한 자연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디올 소바쥬와의 만남

2021. 11. 26. 1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활하고 무한한 대지 끝에서 마주한 배우 주지훈 그리고 그 자연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디올 소바쥬와의 신비롭고 강렬한 만남.
재킷 가격미정 디올 맨. 팬츠,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전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 프랑소와 드마쉬-

셔츠, 슈즈 모두 가격미정 디올 맨. 팬츠,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광활하고 무한한 대지와 그 위를 끊없이 드리운 하늘. 뜨거운 사막의 열기와 차가운 밤공기가 교차하면서 만드는 긴장감. 붉은 석양으로 물드는 마법같은 시간, 매직 아워를 담은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향의 디올 소바쥬.

(왼쪽부터) 디올 소바쥬 퍼퓸 100ml 19만2천원대 스파이시 만다린의 아로마틱한 상쾌함과 통카빈, 스리랑카 샌달우드의 오리엔탈 노트가 어우러져 짙은 어둠이 깔린 밤에 잘 어울리는 본능적이면서도 강렬한 향이 특징.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8천원대 소바쥬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 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루면서 강렬하고 풍부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디올 소바쥬 오 드 퍼퓸 100ml 16만8천원대 앰버, 바닐라, 파촐리가 선사하는 스파이시 노트에 풍부한 센슈얼 향이 더해져 강렬한 상쾌함과 관능적 매력을 더해 준다. 디올 소바쥬 엘릭서 60ml 19만2천원대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잔향으로 고급스러운 리큐어와 같은 NEW 소바쥬 엘릭서는 스파이스 노트를 중심으로 퍼지는 은은한 라벤더 에센스,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노트가 신비로운 조화를 이룬다.
셔츠 가격미정 디올 맨.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8천원대

배우 주지훈이 들고 있는 제품은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시대를 초월한 대담함으로 강렬하면서도 풍부하게 넘치는 상쾌함이 매력적. 소바쥬 컬렉션 중 가장 대표 아이콘으로 꼽을 수 있다.

셔츠 가격미정 디올 맨.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8천원대.

그 끝을 가늠할 수 없는 디올 소바쥬.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디올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 100ml 8만원대.

소바쥬의 강렬하고 상쾌한 향이 매력적인 애프터 쉐이브 로션. 면도 후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정돈&보호해준다.

디올 소바쥬는 마법같은 시간과 이국적인 공간으로 마치 여행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렬한 세계로 초대한다.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8천원대.

소바쥬 컬렉션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상쾌함이 매력적인 오 드 뚜왈렛.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과 앰버 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함에 세련미가 더해져 밸런스를 이룬다.

데님 재킷, 팬츠 모두 가격미정 디올 맨. 티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8천원대.

칠흑 같은 어둠이 내려 앉은 밤, 배우 주지훈은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과 신비로움을 품은 남자 향수, 디올 소바쥬와 마주했다. 자연 그대로의 거칠고 우디한 향기로 구성된 상쾌한 향에 빠져들어 디올 소바쥬의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