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신한은행, 29일 메타버스 팬미팅 개최

김효경 2021. 11. 26.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자욱-홍창기-이정후 팬미팅 참여
메타버스 팬미팅. 사진 KBO

KBO와 신한은행이 메타버스 팬미팅을 연다.

KBO는 29일 열리는 KBO 시상식 종료 후 팬과 선수가 만날 수 있는 메타버스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 종료 후 KT(황재균, 강백호)와 두산(박세혁, 양석환)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메타버스 팬미팅에는 많은 팬들이 참여했다.

KBO와 신한은행은 2021 KBO리그 정규시즌 득점상 수상자인 구자욱(삼성), 출루율상 홍창기(LG), 타율상 수상자인 이정후(키움)를 초청해 또 한 번 언택트 팬미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해당 선수들의 팬미팅 영상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며, 실시간 질의 응답·퀴즈 이벤트·아바타 참여형 이벤트 등 팬들이 메타버스 야구장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팬미팅은 KBO 시상식 종료 후 오후 4시 10분에 신한 쏠 앱의 메타버스 야구장인 ‘신한 SOL 베이스볼 파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참여선수 사인볼·모바일 상품권·마이신한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팬미팅 영상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쏠야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김효경 기자 kaypubb@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