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영수증' 빽가 "비트코인 수익률 -70% 재테크 NO, 현금 모아"
코요태 빽가가 수익 배분부터 재테크 습관까지 '국민 영수증'에게 탈탈 털린다.
오늘(2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12회에는 혼성그룹 코요태 빽가의 영수증을 분석하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취미 부자', '소비 황제'로 소개된 빽가는 "코요태 앨범 수익이 마이너스가 된 적은 없는가?"라는 MC들의 질문에 "그런 건 신지가 관리해서 잘 모른다"라고 답한다.
빽가는 "곡을 받는 것과 작사, 돈 관리, 배분 등을 전부 신지가 한다. 신지가 4, 김종민 형이 3, 제가 3을 가져가지만 원래대로 따지면 이건 말도 안 된다. 신지가 7, 김종민 형이 2, 제가 1 정도가 좋을 것 같다"라고 양심 선언을 해 모두를 웃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빽가는 "신지, 김종민이 활동을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알짜는 빽가다"라는 MC들의 말에 "광고 모델을 8개 정도 하고 있다. 오랫동안 해왔던 것들의 연장선이다. 선인장 사업을 했는데 대기업에서 구매를 해서 돈을 식겁하게 벌었다. 당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벌었다"라고 설명한다.
하지만 이내 자신이 '손해남(손해 보는 남자)'이라며 "최근에 비트코인을 했는데 수익률이 -70%였다. 재테크를 안 한다. 적금, 예금은 하나도 없고 집에 현금으로 모아놓는 걸 좋아한다"라고 고백, 돈 관리가 허술한 것 같다"라는 MC들의 비판을 받는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넷플릭스,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 영수증'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유체이탈자´ 박스오피스 1위 탈환…마동석 주먹 불끈
- 이하늬, 어마무시한 볼륨 드러낸 초밀착 드레스..”돼지상이라니 말도 안돼”
- 유재석, 이미주가 같은 소속사 안테나 들어오자 보인 반응은?
- 개그맨 김철민, 동갑내기 非연예인과 12월 11일 결혼
- ´지옥´ 죄인 박정자, 명문대 3개 싹쓸이한 어마무시한 학벌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