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여자들]의 '술꾼들',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센스에 취하는~ 패션 스타일링은?

김지현 2021. 11. 25.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 ! 캐릭터별 '찰떡' 패션으로 보는 맛까지 잡았다.

놈코어룩의 신흥강자, 이선빈

극중 방송국 예능작가를 연기 중인 이선빈! 그녀의 원픽 아이템은 바로 청바지. 하이웨스트의 부츠컷 진을 선택해 본인의 긴~다리를 100배는 더 길~어보이도록 스타일링했다. 여기에 오버 사이즈 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루즈핏 가디건등 아이템을 매치해 이선빈만의 놈코어룩 완성! 빅 사이즈 크로스백까지 야무지게 매주면 실용성까지 제대로 잡아줄 수 있다구요~.

큐티, 프리티, 섹시 한선화

한선화 너어어어어~❤ 예쁜 또라이지만 본업은 존잘인 요가강사를 연기하고 있는 한선화! 긴 목선과 가느다란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스퀘어넥, 롱 원피스는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무기! 세 캐릭터 중 가장 컬러풀하고 화려한 패턴도 가장 잘 소화한다. 여기에 유행을 넘어서 클래식으로 자리잡기 시작한 깜찍한 미니 숄더백을 매주면 러블리룩 대령이오!

걸크러시 뿜뿜, 톰보이룩 정은지

언니, 나랑 결혼 안해주면 유죄야! 매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우리의 강지구, 정은지. 캐주얼한 가죽 재킷, 스웨트 셋업을 차려 입은 그녀를 보면 멋있어서 눈물 줄줄! 블랙 오버사이즈 재킷 안에 컬러 셔츠를 매치하거나, 올 모노톤 의상에 실버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 만점 패션을 볼 때면 나도 모르게 손민수하게 되는 매직을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