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축구 그리고 고양이.." 과거 이상형 고백에 소름! 박신혜와 완벽 일치

이지수 2021. 11. 24.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박신혜와 최태준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최태준이 털어놓은 이상형 인터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8년 최태준은 패션지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여기서 최태준은 "상대방이 좋다고 해서 그 사람에게 모든 걸 맞추다 보면 나중에 다시 나로 돌아가기 위해 괴로운 순간을 겪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부터 함께 있을 때 편안하고 대화가 잘 통하며 공감대를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면서, "특히 축구와 고양이 모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할 나위가 없겠다"고 강조했다.

그런데 박신혜는 평소 SNS에 바르셀로나에서 축구 경기를 관전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열혈 축구 팬임을 인증한 바 있으며, 반려묘 두 마리와 유기견 보호소에서 입양한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있어 정확하게 최태준의 이상형과 일치했다. 소름돋는 이상형 인터뷰에 네티즌들은 "2018년부터 사귀고 있었나 보다", "이상형과 결혼해서 좋겠다", "태어날 2세는 얼마나 예쁠까", "행복한 가정 이룰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3일 배우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박신혜와 최태준이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린다. 현재 임신 초기"라고 밝혀 전국민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유체이탈자' 오늘(24일) 개봉, 다시 만난 윤계상·'범죄도시'

모니카, 父 향한 의미 가득 타투 설명 “어머니 펑펑 우는데..”

BTS, 그래미 본상 후보 불발 말 나오는 심사 기준

‘지옥’, 넷플릭스 공식 집계 1위…글로벌 ‘톱 10’에 한국 드라마 4작품

임신 6개월 원더걸스 혜림, 맨살의 배 드러내며 만삭 자태 과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