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플라이' 몬스타엑스 형원의 설렘주의보
박정선 2021. 11. 24. 10:00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울음이 터진 김명지가 기댈 수 있게 등을 내어주는 자상한 연기로 설렘 주의보를 발령했다.
24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 K-POP 하이틴 뮤지컬 드라마 '다시, 플라이' 4화에서는 K-POP 동아리 빌런즈를 함께 하게 된 형원(요한)과 김명지(지민)의 로맨스 조짐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과학고 재학생 신분으로 부모님 몰래 한빛예고의 K-POP 동아리에 합류한 김명지는 학교까지 찾아온 부모님과 갈등이 폭발, 울면서 뛰쳐나가 자리를 피했다. 김명지를 찾아 나선 형원은 지난 주 아슬아슬한 블루투스 이어폰 스킨십을 선보였던 바로 그 벤치에서 김명지를 발견했다. 형원은 우는 김민지를 넓은 등으로 가려주며 “내 등으로 가려줄게. 마음껏 울어”라는 설렘 멘트로 김명지를 위로하고, 김명지의 울음을 달래주며 수줍게 손을 잡아 시청자들에 설렘을 선사했다. 공부와 춤 사이에서 어떤 것도 선택하지도 포기하지도 못하겠다고 고민하던 김명지는 형원의 등 뒤에 숨어 처음으로 소리 내어 오열하다가 끝내 기대며 마음을 드러냈다.
'다시, 플라이'는 명문 예술고등학교 한빛예고 K-POP 동아리 빌런즈에 모인 청춘들이 꿈의 무대를 향한 피, 땀, 눈물의 과정 속에서 꿈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다. 매주 수, 토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체이탈자´ 오늘(24일) 개봉, 다시 만난 윤계상·´범죄도시´
- 임신 6개월 원더걸스 혜림, 맨살의 배 드러내며 만삭 자태 과시
- 김태호 PD 신작 ´먹보와 털보´, 비X노홍철 릴랙스한 만남
- ´재결합´ 후 임신 황정음, 지퍼가 안 잠기는 만삭 자태
- ´미성년자 강간´ 의혹 엑소 크리스, 중국 방송서 완전 퇴출...블랙 리스트 올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