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아돌라스쿨' 다섯번째 방문..자기자랑 리벤지 펼친다

이지수 2021. 11. 24.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가 ‘아돌라스쿨’에 완전체로 출동한다.

온앤오프는 24일(오늘) 밤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해, 고정 멤버인 준케이, 이기광의 기숙사에 방문한다. 이날 연합 동아리 승인을 받기 위해 기숙사를 찾아온 온앤오프는 ‘아돌라스쿨’과 각별한 인연을 자랑한다.

‘아돌라스쿨’ 론칭 및 개편 때마다 인연을 맺은 온앤오프는 이번이 무려 다섯 번째 방문이다. ‘선배’ 준케이, 이기광과는 첫 대면이지만, 특유의 텐션으로 연합 동아리 승인을 위한 의욕을 활활 불태운다.

우선 ‘자기자랑 타임’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들과는 또 다르게 새로운 ‘자기자랑 설욕전’에 나선다. 제이어스가 ‘운동천재’다운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팀 대항전을 준비해 온앤오프와 관련된 각종 TMI 퀴즈 대결, 정지 안무 맞히기, 이모티콘 노래 제목 맞히기 등으로 찰떡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 메인 코너 ‘동아리 회장 배 노래방 대결’과 배달 음식 먹방 등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온앤오프에 앞서, 이날 오후 7시에는 아스트로 진진과 라키가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 생방송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U+아이돌Live

'유체이탈자' 오늘(24일) 개봉, 다시 만난 윤계상·'범죄도시'

[단독] 윤계상·박용우·임지연·박지환 '유체이탈자' 완전체 '컬투쇼' 출격

故 구하라 사망 2주기에 SNS서 추모 열기...\"잘자\" 마지막 게시물

'재결합' 후 임신 황정음, 지퍼가 안 잠기는 만삭 자태

'미성년자 강간' 의혹 엑소 크리스, 중국 방송서 완전 퇴출...블랙 리스트 올라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