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KBS2 '빨강구두' OST 이별 감성 발라드 '왜 날 그렇게 떠나갔니' 13일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11. 12.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남성보컬리스트 더 브릿지(The Bridge)가 겨울 감성 깃든 OST 테마를 선보인다.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은 더 브릿지는 떠나간 사랑을 아쉬워하는 심경을 그린 '왜 날 그렇게 떠나갔니' 녹음을 마치고 13일 음원을 공개한다.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더 브릿지의 '왜 날 그렇게 떠나갔니'는 13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실력파 남성보컬리스트 더 브릿지(The Bridge)가 겨울 감성 깃든 OST 테마를 선보인다.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은 더 브릿지는 떠나간 사랑을 아쉬워하는 심경을 그린 ‘왜 날 그렇게 떠나갔니’ 녹음을 마치고 13일 음원을 공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함께 완성한 신곡은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더 브릿지의 안정감 있는 가창력과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팝발라드로 완성됐다.

‘이별한 그날부터 하루도 괜찮지 않아 / 눈물이 마를 날이 없어서 지쳐 잠이 들곤 했어 …… 가슴이 아픈데 널 미워하는데 / 널 잠시도 버리지 못하는 내가 미워’라는 노랫말과 멜로디에서 사랑과 이별의 간극에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더 브릿지의 완벽한 곡해석을 통해 그려졌다.

드라마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 출연진들에 대한 연기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17.5%의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믿고 듣는 가수 더 브릿지가 오랜만에 OST 가창에 참여해 부드러우면서도 감성 짙은 목소리를 들려주었다”며 “극중 이별을 맞이한 주인공의 모습을 음악적으로 진정성 있게 풀어낸 곡으로 완성도를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더 브릿지의 ‘왜 날 그렇게 떠나갔니’는 13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