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SNL 코리아' 마지막 방송..성공적 콩트 연기

박상우 2021. 11. 7.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웬디'

레드벨벳 웬디가 성공적으로 콩트 연기 도전을 마쳤다.

웬디는 지난 9월 4일 첫 방송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에 고정 크루로 합류해 데뷔 후 처음으로 콩트 연기에 도전했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매주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웬디는 특기인 노래와 춤, 영어를 활용한 다채로운 코믹 연기와 거침없는 분장까지, 열정적인 참여로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으다. 또 아이돌 연습생, 연인 등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역할부터 불량 학생 등 반전 매력의 캐릭터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방영된 '연쇄고백마' 코너에서는 '인싸' 대학생 웬디로 분해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스트릿 우먼 퐈이터' 코너에서는 '량현량하'로 변신해 파워 댄스를 직접 소화하는 등 마지막 방송까지 다양한 활약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웬디는 레드벨벳 활동은 물론, 솔로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라디오 DJ, MC, 애니메이션 더빙, 코믹 연기까지 폭넓은 영역에 도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발돋움하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