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9인 9색 펑키&러블리 비주얼

황지영 2021. 11. 4.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
JYP
JYP

트와이스가 핑크빛 무드를 입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의 개별 콘셉트 사진을 게재했다. 멤버들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티저다.

트와이스는 사랑을 연구하던 실험실에서 벗어나 핑크빛 공간에 자리했다. 핑크 컬러로 물들인 의상, 헤어피스, 각종 액세서리와 같이 러블리한 스타일링에 펑키함을 더해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한껏 살렸다. 아홉 명의 '사랑 연구가'들은 각 잡힌 것들을 깨트린 후 얻은 자유를 만끽하듯 흩날리는 꽃가루 아래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사랑'이라는 큰 틀 안에서 표현한 다채로운 콘셉트 이미지는 정규 3집의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한편 트와이스가 연구 끝에 어떤 '사랑 공식'을 도출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JYP
JYP
JYP
JYP
JYP
JYP

이들은 12일 오후 2시 세 번째 정규 음반 'Formula of Love: O+T=〈3'를 발매한다. 컴백 당일 정오 컴백 라이브를 개최하고, 13일에는 미국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타이틀곡 'SCIENTIST' 무대를 펼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