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깐부잖아' 현대모비스, 30일 홈경기서 '몹징어 게임' 진행
김우중 2021. 10. 29. 17:10
프로농구 울산현대모비스 피버스가 유명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게임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대모비스는 29일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창원 LG와의 홈경기서 ‘몹징어게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단은 "구슬치기, 딱지치기, 줄다리기 문자 퀴즈 등 2층 이벤트존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몹징어게임’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가자에겐 소정의 할로윈 아이템을 증정하며, 전 게임에 참여하면 100만원 상당의 SG빌라&호텔 숙박권이 걸린 추첨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피버스걸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공연, 영상을 통한 외국인 선수들의 딱지치기 대결, 전광판을 통한 유리 다리 건너기 게임 등으로 ‘몹징어게임’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기 종료 후엔 입장 입장 관중 전체를 대상으로 달고나 세트(케이스, 달고나, 바늘)를 증정한다. 달고나 게임에 성공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무작위로 5명을 추첨해 다음 게임(홈경기)에 참석 가능한 티켓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모비스의 ‘몹징어게임은’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참여 가능하다.
김우중 기자 사진=현대모비스 제공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6세 코치, 16세 줄넘기 女국대 성폭행하고 ”연인관계였다”
- 황희찬, ”호날두 만나고 싶다…판데이크 재대결도 기대돼”
- 김종국에게 PT 받다가 영혼까지 털린 전소미, ”기 빨린 소미는 처음...”
- 김선호 지인 주장 A씨, 28일 추가 폭로 예고? 솔트 떠난 김지원 기사 공유...
- 성시경에 모욕죄 고소당한 네티즌 ”2년전 쓴 댓글인데…”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