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가 또' 쌍둥이 임신..육둥이 아빠 등극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다른 골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호날두는 28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호날두는 "쌍둥이를 맞이하게 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한다"라며 "우리의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하다.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호날두의 쌍둥이 출산 예정일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남다른 골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호날두는 28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침대에 나란히 누운 둘은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호날두는 "쌍둥이를 맞이하게 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한다"라며 "우리의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하다.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둘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이들의 미소를 짓고 있다.
호날두의 쌍둥이 출산 예정일은 알려지지 않았다. 내년 하반기로 추정된다. 이미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호날두는 모두 여섯 명의 자녀를 갖게 된다.
첫째는 호날두 주니어로 지난 2010년에 태어났다. 친모는 밝혀지지 않았다. 2017년에는 대리모를 통해 딸 에바와 아들 마테오를 쌍둥이로 품에 안았다.
같은 해 11월에는 조지나 로드리게스와의 관계에서 알라냐를 출산했다. 한편 호날두는 법적으로는 미혼 신분이다. 사실혼 관계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오랜 기간 함께하고 있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은 상태다.
사진= 호날두 인스타그램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야구장 치어리더의 '스팟'은 무엇?..."빨리 보고싶어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섹시 잠옷 틱톡댄스' 치어리더, "후방주의" 언급은 왜?...알고보니 짬뽕집 알바 '효녀' - 풋볼리스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블랙 토끼 코스프레 치어리더, 과감히 무릎 꿇고 미소 유혹...축구장 인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벌써 아쉬워...몸매 무엇' 철창 속 유리벽...수영복 치어리더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과감한 겨드랑이' 바디프로필 '코피 나겠군' 헉! K리그 출신이야?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