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왜 오수재인가' 출연..서현진과 앙숙된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주연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지주연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28일 "지주연이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고 밝혔다.
지주연은 극 중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서현진과 앙숙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지주연이 출연을 확정한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 인가'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지주연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지주연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28일 “지주연이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고 밝혔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
지주연은 극 중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아 서현진과 앙숙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정희영은 오수재(서현진 분)와는 정반대인,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로 오수재를 견제하며 사사건건 태클을 거는 인물
지주연은 이번 작품에서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해 걸크러시와 허당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극에 활력과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화려한 외형 뒤에 숨어 있는 허당미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정희영 캐릭터를 지주연이 어떻게 만들어갈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지주연이 출연을 확정한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 인가’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인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성 스캔들로 추락한 86년생 스타들
- 조민아 "자가면역질환으로 시한부 1년 선고"
- 임창정 "♥18세 연하 아내, 아들 5명 독박육아…난 꼴찌 남편"
- 손나은, 파격 속옷 화보 '이런 모습 처음이야'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