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사전 등록 10일 만에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금일(25일)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 등록수 10일 만에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는 지난 14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 '블루 아카이브'는 하루 만에 참가자 수 50만 명을 돌파한 후 빠르게 100만 명을 넘겼다.
사전 등록자 50만 명 돌파에 따른 네 단계 보상과 더불어 인게임 재화 '청휘석 8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금일(25일)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 등록수 10일 만에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모에론의 창시자 김용하 PD가 이끄는 MX 스튜디오의 개발작이다.
오는 지난 14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 '블루 아카이브'는 하루 만에 참가자 수 50만 명을 돌파한 후 빠르게 100만 명을 넘겼다.
넥슨은 사전 등록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등록자 50만 명 돌파에 따른 네 단계 보상과 더불어 인게임 재화 ‘청휘석 8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11월 중 ‘블루 아카이브’의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사전 정보를 전하고 있다. 지난 김용하 PD에 이어 아트 디렉터, 시나리오 팀장이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인터뷰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가 속한 ‘학원’과 캐릭터 설정, 이미지 등 게임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콘텐츠 소비 유행에 맞춰 유튜브 쇼츠(숏폼 콘텐츠) 영상으로 원고지 영상, 라이브 포스터 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넷게임즈 김용하 PD는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해 주셔서 놀랐고 감사드린다”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소녀 게임에 진심인 넥슨, 이번엔 '블루 아카이브'
- “핵앤슬래시부터 서브컬처까지.” 다양한 장르의 대형 신작들 잇따라 출격
- 카운터사이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후속 콘텐츠 출시
- 해피밀 대란 예고, 마리오카트 디럭스 장난감 나온다!
- [SWC2024 월드 파이널] 새로운 최강자 탄생, 우승은 공격력의 화신 '커리안 바오'
- [지스타2024] 게임사업 속도 내는 하이브IM, 새로운 간판 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
- DLC가 GOTY 후보? 엘든링 주겠다고 선언한건가?
- 아시아에 부는 콘솔 바람
- 엔씨소프트 대작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 [SWC2024 월드 파이널] 준결승 1경기: 압도적인 화력! 커리안 바오 선수 결승 안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