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갤럭시 스토어 베스트 MMORPG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 베스트 오브 갤럭시 스토어 어워드는 올해 갤럭시 스토어 앱 중 최고의 콘텐츠 및 게임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국내 게임사 게임 중에는 위메이드의 '미르4'가 유일하게 수상자에 올랐다.
지난해 11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4'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동시 출시 전략을 실시했고, 4개 마켓에서 모두 성공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위메이드의 멀티 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4'가 국내 성과를 바탕으로, 2021 베스트 오브 갤럭시 스토어 어워드에서 '베스트 MMO 롤플레잉 게임' 상을 받았다
2021 베스트 오브 갤럭시 스토어 어워드는 올해 갤럭시 스토어 앱 중 최고의 콘텐츠 및 게임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국내 게임사 게임 중에는 위메이드의 '미르4'가 유일하게 수상자에 올랐다.
지난해 11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4'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동시 출시 전략을 실시했고, 4개 마켓에서 모두 성공을 거뒀다. 특히,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장기간 매출 순위 1위를 지속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미르'4는 국내 흥행에 힘입어 지난 8월 전 세계 170여 개국 12개 언어 글로벌 출시했다. 현재 정식 서비스 한 달여 만에 총 서버 100개 돌파, 27일 글로벌 동시 접속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4'의 국내외 서비스를 이어가는 한편 위믹스를 블록체인 게임의 기축통화(기본 화폐)로 활용해 위믹스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동시 접속자 100만 명 돌파
-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내년 말까지 위믹스 블록체인 게임 100개 목표"
- 위메이드, 위메이드트리와 합병 결정...메타버스에 역량 집중
- 해피밀 대란 예고, 마리오카트 디럭스 장난감 나온다!
- [SWC2024 월드 파이널] 새로운 최강자 탄생, 우승은 공격력의 화신 '커리안 바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지스타2024] 게임사업 속도 내는 하이브IM, 새로운 간판 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
- "기부 전달해 줬잖아~" 넥슨, ‘도토리하우스’ 메이플 기부금 3억 원 전달
- DLC가 GOTY 후보? 엘든링 주겠다고 선언한건가?
- 아시아에 부는 콘솔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