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0월 4주 차 멜론 주간 인기상 1위 질주中..10만 표 넘게 쓸어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가 10월 4주 차 멜론 주간 인기상 1위를 질주 중이다.
최근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현재 진행 중인 10월 4주 차 멜론 주간 인기상 TOP20 투표서 중간집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가 10월 4주 차 멜론 주간 인기상 1위를 질주 중이다.
최근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현재 진행 중인 10월 4주 차 멜론 주간 인기상 TOP20 투표서 중간집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임영웅은 현재 후보들 중 유일하게 10만 표가 넘는 표를 쓸어 담아(약 11만 8천 표) 막강한 인기를 과시 중이다.
그가 지금과 같은 기세를 계속 유지해 최종적으로 10월 4주 차 멜론 주간 인기상 자리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영웅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사진 = 임영웅-멜론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성 스캔들로 추락한 86년생 스타들
- 임창정 "♥18세 연하 아내, 아들 5명 독박육아…난 꼴찌 남편"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