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발매' 김나영, 타이틀곡은 'The Youngest Day'..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나영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 'me(미)'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김나영은 그동안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런 온'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 및 '니가 없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곡으로 '프로이별러'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애절하고 먹먹한 감성을 담아내며 '김나영 표 발라드'를 만들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나영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 'me(미)'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The Youngest Day(더 영기스트 데이)'를 비롯해 '정말 좋았었는데', 'Killing me softly(킬링 미 소프틀리)', '상관해줘', '오랜날 오랜시간', 'Free!(프리!)', '내 빛바랜 날들', '그 때', '친구야 넌 어디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다른 누구 말고 너야', '봄 내음보다 너를', '니가 없다면'까지 완성도 높은 13곡이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곡 'The Youngest Day'는 박효신의 '야생화' 작사가인 김지향과 겨울 명품 히트송 '크리스마스니까'의 작곡가 MELODESIGN(멜로디자인)이 참여해 김나영의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러 장르로 유추할 수 있는 느낌의 수록곡 제목들이 김나영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나영은 그동안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런 온'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 및 '니가 없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곡으로 '프로이별러'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애절하고 먹먹한 감성을 담아내며 '김나영 표 발라드'를 만들어왔다.
꾸준한 앨범 발매와 공연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SBS 예능 '더 리슨:바람이 분다'에 출연해 그간 보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이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김나영은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3집을 통해서 그만이 가진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김나영의 세 번째 정규앨범은 그간 선보였던 애절한 '김나영 표 발라드' 외에 다양한 음악과 메시지를 담으려 노력했고, 모든 노래 속에 나의 모습을 담아 전곡이 '나'스럽다는 의미로 'me'라는 앨범명이 정해졌다.
깊어가는 가을 김나영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me'는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이다.
김나영의 세 번째 정규앨범 'me'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성 스캔들로 추락한 86년생 스타들
- 임창정 "♥18세 연하 아내, 아들 5명 독박육아…난 꼴찌 남편"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