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곡] CL, 그냥 나답게 'Let it'
CL이 '나 다울 때가 가장 멋지다'란 용기를 노래에 심었다.
CL은 27일 첫 정규 '알파'(ALPHA) 수록곡인 '렛 잇'(Let i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국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이 뮤직비디오는 광활한 미국의 자연을 담아 시원하면서도 탁 트인 배경을 선사한다. 자신을 찾아 떠나는 로드 무비와 같은 분위기를 위해 CL은 빨간 스포츠카를 중심으로 연기를 펼쳤다.
'렛 잇'은 자신이 가는 길에 대한 의문과 불안함에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CL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걱정하지마 흘러가면 돼 / 언제까지나 느낀대로 해 / 후회는 할일 없이 /언제나 보란듯이 난 나답게 항상 내가 느낀대로 해'라는 가사를 통해 주변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대로 행동하라고 용기를 북돋워 준다. 노랫말은 홍지상 작사가와 CL이 함께 썼다.
팬들 사이에선 투애니원 멤버들이 녹음한 버전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CL의 당당하고 솔직한 태도는 이전부터 이어져오고 있음을 알게 해주는 대목이다. 사랑, 친구, 안티 등 소재는 다르지만 CL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알파' 전체 트랙을 통해 일관되게 이어지고 있다.
CL은 앨범 발매 후 전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Tie a Cherry'(타이 어 체리) 뮤직비디오는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속에 샌드위치 가게?…지리산, 이번엔 어색한 PPL 뭇매
- ”김선호 사건 보고 용기” 성추행 폭로에…박군 ”명예훼손 고소”
- 中 온라인 쇼핑몰 ‘오징어 게임’ 검색어 차단 왜?
- ´아무튼 출근!´ 전선욱, ♥야옹이와의 평범한 웹툰 작가 일상
- ´연참3´ 곽정은 ”처음부터 잘못 선택...내가 필요한 사람 만나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