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랄라랜드' 일당백 게스트 활약

황지영 2021. 10. 27.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쉽 제공

다영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이하 ‘랄라랜드’)에 일일 게스트로 출연했다. 등장부터 유닛 쪼꼬미의 ‘흥칫뿡’을 부르며 남성팀 기선제압에 나섰고, 출연진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드는 매력을 드러내 보였다.

특히 다영은 ‘전설의 롱다리’ 레전드 김현정의 등장에 감개무량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며 설렘을 드러내거나, “선배님들의 선배님들의 선배님이다. 평소에 절대 뵐 수 없는 분인데 ‘랄라랜드’를 통해 뵙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남다른 팬심까지 뽐냈다. 이외에도 다영은 김현정을 위해 애교송 시범부터 에스파 ‘Next Level(넥스트 레벨)’ 커버 지원사격에 나선 것은 물론, 레전드가 직접 가르쳐주는 ‘혼자 한 사랑’ 부르는 비법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훌륭하다”는 호평과 ‘엄지 척’을 받기도 했다.

다영은 다채로운 예능 출연부터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