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 배틀리카, LCK 아카데미 시리즈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쉐도우 배틀리카가 올해 마지막 'LCK 아카데미 시리즈' 오픈 토너먼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LCK 아카데미 시리즈 8회차 오픈 토너먼트에서 쉐도우 배틀리카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쉐도우 배틀리카는 4강전에서 코너스를 2대 0으로, 결승전에서 쉐도우 포우를 2대 1로 꺾고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쉐도우 배틀리카는 우승 상금 200만원, 쉐도우 포우는 상금 100만원을 거머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쉐도우 배틀리카가 올해 마지막 ‘LCK 아카데미 시리즈’ 오픈 토너먼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LCK 아카데미 시리즈 8회차 오픈 토너먼트에서 쉐도우 배틀리카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아마추어와 프로를 잇는 가교로 프로를 지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참가한다.
올해 마지막 대회인 8회차에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프랜차이즈 소속 아카데미 13개 팀과 아마추어 30개 팀 등 43개 팀이 참여했다. 쉐도우 배틀리카는 4강전에서 코너스를 2대 0으로, 결승전에서 쉐도우 포우를 2대 1로 꺾고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쉐도우 배틀리카는 우승 상금 200만원, 쉐도우 포우는 상금 100만원을 거머쥐었다. 두 팀 선수들은 기량 유지를 위한 연습 계정 및 준프로 자격증 또한 발급받을 예정이다. 결승전 MVP에는 미드라이너 ‘피셔’ 이정태가 선정됐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경량 헬기까지 등장했다..시작부터 달아오르는 한국판 '블프'
- 노태우 생전 완납 추징금 2628억.. 함께 한 전두환은?
- 윤석열 장모 "유튜버들, 오토바이 빌려 주차장서 대기"
- "위안부 침묵 깼다"..NYT, 24년만 김학순 할머니 부고
- "이미 대출 2억 넘는데 어떡하나" 가계부채 대책 Q&A
- 아내 밥그릇에 침 뱉은 남편, 무슨 죄 적용 받을까?
- "총은 사람 안 죽여" 트럼프 아들, 볼드윈 조롱 티셔츠 판매
- 테슬라 '천슬라' 됐다.. 미국 주식 주목할 3가지
- "흡혈파리에 뜯어먹히는 비글 실험" 파우치 세금지원 파문
- "시험 합격 감사한 마음..나누고 싶었습니다" [아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