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정수정, 시선부터 압도하는 카리스마 '역시 화보 장인'

황소영 2021. 10. 26. 17: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수정(크리스탈)

정수정(크리스탈)이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1월호 스페셜 에디션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11월호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정수정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정수정은 아방가르드와 미니멀리즘이 조화된 가방과 슈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5일 유종의 미를 거둔 KBS 2TV 월화극 '경찰수업'에서 남모를 아픔 이면에 꿈을 향한 단단한 열정을 가진 오강희 역으로 필모그래피를 확장한 정수정. 종영 후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반듯하고 단정한 모습을 벗고,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단단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정수정은 비비드한 색감의 오브제들 사이에서 단정한 색감의 의상을 입고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끈다. 신비로운 정원을 배경으로 과감하고도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한편의 동화 같은 무드를 화보에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뱅 앞머리의 스타일링과 탑 앵글의 왜곡된 프레임 등 과감한 연출을 시도하며 정수정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화보로 완성됐다.

한편 정수정은 새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출연을 확정했다. 존재감 제로인 비서 이신아 역을 맡아 쉼 없는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살인 예고를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 김재욱(노고진)과 달콤 살벌 로맨스를 그린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