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홈 최종 4연전에서 다양한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7일부터 열리는 KIA 타이거즈, LG 트윈스와의 홈 4연전에 올시즌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힘내라 꿈나무!', '루키데이',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27, 28일 '힘내라 꿈나무!' 시리즈에서는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부산지역 초등 야구부 2개교를 초청하여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7일부터 열리는 KIA 타이거즈, LG 트윈스와의 홈 4연전에 올시즌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힘내라 꿈나무!’, ‘루키데이’,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27, 28일 ‘힘내라 꿈나무!’ 시리즈에서는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부산지역 초등 야구부 2개교를 초청하여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한다. 27일에 감천초등학교 6학년 강대호, 김태윤 학생이 각각 시구와 시타를, 28일에는 양정초등학교 6학년 정지훈 학생이 시구, 이지후 학생이 시타에 나선다.
아울러 29일에는 2022년 신인선수 및 가족을 초청하는 ‘루키데이’를 실시한다. 경기 시작 전 신인선수들은 자기소개와 홈 관중들 앞에서 처음으로 인사를 올릴 예정이다. 이 날 시구자는 1차 지명 이민석이, 시타자는 2차 1번 조세진이 맡는다.
또한 이 날 경기에 선수단은 ‘레드 얼트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며 구단은 29일 입장 관중 및 ‘FLEX 48’ 구매자 중 당일 관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수단이 실착한 ‘레드 얼트 유니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시즌 최종전인 30일에는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최종 추첨 행사가 열린다. 매 홈 경기 진행한 ‘벤츠를 잡아라’ 이벤트에서 Go!를 선택한 팬 30여명을 초청하여 현장 추첨을 통해 4000만원 상당의 벤츠 차량의 주인을 뽑는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 전체가 올 시즌 사직구장을 방문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해당 기간 구장을 찾아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인증한 관중(경기 당 1000명, 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수 이미지가 들어간 캐시비 카드를 증정한다.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인증은 메인 게이트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진행되며, 캐시비 카드는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미스맥심' 이하니, 아찔한 각선미로 BMW 섹시 세차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성 스캔들'로 추락한 86년생 스타들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