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손석구, 알고 보면 '멜로가 체질'
박정선 2021. 10. 26. 08:04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정가영 감독)'의 손석구가 일도, 사랑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 역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장르를 불문한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톡톡히 각인시킨 손석구가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일도, 사랑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로 분해 그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을 그려낼 예정이다.
서른이 넘었지만 아직도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는 여전히 사랑에 환상과 순정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우리처럼 일도 사랑도 내 맘 같지 않았던 과거의 기억을 많이 떠올리며 연기했다”라고 전한 손석구는 리얼한 생활 밀착형 연기로 인간적이면서도 너드미 넘치는 우리를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함께 호흡을 맞춘 전종서가 “순수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이 우리와 잘 어울렸다”라고 전할 만큼 한계 없는 매력치를 한껏 발산한 손석구는 우리만의 어설프지만 친근한 매력으로 올겨울,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동주, 비키니 몸매 공개에 女스타들도 ”예쁘다” 감탄
- 김구라 아들 그리 ”친구의 친구, 화이자 사망” 발언 돌연 삭제
- 지리산 맞아요?…김은희·전지현 믿었는데, 어색한 CG 탄식
- "가슴 만지며 상습 추행 " 여가수 폭로에..박군 측 "前소속사 음해 "
- '슈돌' 김태균, 집안에 엘리베이터 있는 어마무시한 재력..두 자녀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