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새 앨범으로 또다시 美 빌보드 강타

박정선 2021. 10. 25. 2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으로 또다시 미국 빌보드 차트를 강타했다.

빌보드는 24일(현지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ENHYPEN이 지난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1위로 진입했다고 밝혔다.

이는 ENHYPEN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로 기록했던 18위보다 7계단이나 높은 순위인 동시에 이 차트의 ‘톱10’ 문턱에 다가선 성적이다. ENHYPEN은 데뷔 1년도 지나지 않아 ‘빌보드 200’에 두 번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앞서 ENHYPEN은 ‘DIMENSION : DILEMMA’로 한터차트 기준 첫 주 판매량 81만 장을 넘기며 자체 기록을 세운 동시에 4세대 K-팝 보이그룹의 발매 첫 주 앨범 판매량 역대 최고 기록을 남겼다.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데일리 앨범 차트 이틀 연속 1위에 이어 주간 앨범 차트와 주간 앨범 합산 랭킹까지 정상을 차지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Upper Side Dreami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어 30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는 단독 라이브쇼 'ENHYPEN NOW: Dreamin’'을 통해 전 세계 엔진(ENGENE)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