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삼남매와 찍은 광고비 전액 기부.."즐거운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가족들과 찍은 광고 모델료를 전액 기부했다.
소유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전 온가족이 함께 찍은 광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목해 보이는 소유진 백종원 가족이 담겼다.
남편 백종원, 삼남매와 가족 광고를 찍은 소유진은 "촬영 내내 워크북도 정말 열심히 하고 책도 재밌게 읽어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끝난 촬영"이라며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소유진이 가족들과 찍은 광고 모델료를 전액 기부했다.
소유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전 온가족이 함께 찍은 광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목해 보이는 소유진 백종원 가족이 담겼다. 남편 백종원, 삼남매와 가족 광고를 찍은 소유진은 "촬영 내내 워크북도 정말 열심히 하고 책도 재밌게 읽어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끝난 촬영"이라며 회상했다. 이어 "즐거운 추억이었어요"라며 "저희 가족 응원해주시는 분들 고맙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 소유진은 "모델료는 전액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합니다"라고 밝히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한편, 소유진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세 아이를 두고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성 스캔들로 추락한 86년생 스타들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블랙핑크, 재계약 안개 속 '리사 19금' 공연서 '의리 과시' [엑's 이슈]
- 대혼란의 '나솔' 16기…자의반 타의반 '현커' 스포 '화제성 입증' [엑's 이슈]
- '덤블도어' 마이클 갬본, 별세에 '해리포터' 동료 애도ing [엑's 해외이슈]
- 스핀오프 날개달고…'비숲'→'슬의생' 새롭게 돌아온다 [엑's 초점]
- 피부색 농담에 흑인비하 지적…샤이니 키·태민, 인종차별 논란에 빠른 사과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