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하게 아프고 싶어"..NCT 127, 치명적 사랑의 세레나데 '페이보릿'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이 치명적인 섹시함을 분출했다.
NCT 127 세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Favorite)'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여기에 NCT 127만의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인다.
한편 NCT 127 세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은 오늘(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NCT 127이 치명적인 섹시함을 분출했다.
NCT 127 세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Favorite)'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페이보릿(뱀파이어)'는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랑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매력적인 알앤비 팝 댄스 장르의 곡.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자 환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사랑해 또 사랑해 더 지독하게 아프고 싶어 / 이 운명 속에 거친 눈빛 존재 전부 Girl you're my favorite" "눈물 쏟고 무너지고 열기 속에 입 맞추면 폭풍처럼 You're my favorite / 후회 없이 baby" 등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NCT 127만의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인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뱀파이어로 변신한 NCT 127의 치명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CG 효과와 조명을 활용해 몽환적이면서 다크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한 NCT 127의 성숙한 비주얼이 곡의 감성을 고조시킨다.
한편 NCT 127 세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은 오늘(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NCT 127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정선희 "이경실 덕에 하루 만에 3억5천 빚 갚았다"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