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청담동에 '자크뮈스' 팝업 오픈

이나영 2021. 10. 25.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자크뮈스' 팝업 스토어를 최초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최근 라이징 스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크뮈스의 팝업 스토어를 청담점에 최초로 오픈했다"며 "잠재력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인큐베이팅의 성공사례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자크뮈스’ 팝업 스토어를 최초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자크뮈스는 프렌치 미니멀리즘을 브랜드 철학으로 지난 2009년에 프랑스에서 론칭했다. 브랜드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Simon Porte Jacquemus)’의 어머니 성에서 네이밍됐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12월19일까지 청담점 3층에 약100m2(30평)규모로 자크뮈스 팝업 스토어를 연다. ‘라 몽타뉴(산)’를 주제로 산과 하늘을 연상케 하는 자연을 표현했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을 세련되게 접목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남성과 여성 컬렉션 뿐 아니라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 등 가방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유명한 셀러브리티가 착용해 화제가 됐던 로고 카디건, 에너지 넘치는 컬러를 입은 부드러운 소재의 니트는 물론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 자크뮈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네이비,그레이,핑크 컬러의 로고 후디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본사 개념인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의 30주년을 맞아 스페셜 협업 상품을 내놨다. 메종키츠네·사카이 협업 반팔 티셔츠, A.P.C·메종키츠네·사카이 협업 토트백 등으로 구성됐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최근 라이징 스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크뮈스의 팝업 스토어를 청담점에 최초로 오픈했다”며 “잠재력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인큐베이팅의 성공사례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