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때까지"..김수용, '오징어 게임' 성기훈 데일리룩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수용이 '오징어 게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용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성기훈(이정재 분)이 입은 456번 참가자의 트레이닝복을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이를 접한 개그맨 김영철은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데일리룩! 내일도 모래도 쭉???? 입으실거죠?ㅋㅋㅋ"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수용은 "죽을때까지"라며 시크한 답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맨 김수용이 '오징어 게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25일 오후 김수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일리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용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성기훈(이정재 분)이 입은 456번 참가자의 트레이닝복을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주차장 바닥에 앉아서 모든 걸 해탈한 그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개그맨 김영철은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데일리룩! 내일도 모래도 쭉???? 입으실거죠?ㅋㅋㅋ"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수용은 "죽을때까지"라며 시크한 답을 남겼다.
한편, 1966년생으로 만 55세인 김수용은 1991년 K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08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웹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에 고정 출연했던 그는 독특한 입담을 통해 '수드래곤'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사진= 김수용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정선희 "이경실 덕에 하루 만에 3억5천 빚 갚았다"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블랙핑크, 재계약 안개 속 '리사 19금' 공연서 '의리 과시' [엑's 이슈]
- 대혼란의 '나솔' 16기…자의반 타의반 '현커' 스포 '화제성 입증' [엑's 이슈]
- '덤블도어' 마이클 갬본, 별세에 '해리포터' 동료 애도ing [엑's 해외이슈]
- 스핀오프 날개달고…'비숲'→'슬의생' 새롭게 돌아온다 [엑's 초점]
- 피부색 농담에 흑인비하 지적…샤이니 키·태민, 인종차별 논란에 빠른 사과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