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걸그룹 데뷔 예고 영상
박상우 입력 2021. 10. 25. 13:36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베일에 싸인 데뷔 프로젝트를 깜짝 예고해 눈길을 끈다.
25일 JY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oming up Next'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JYP는 최근 신인 걸그룹 정식 데뷔 전 다양한 콘텐트를 공개하고 뉴페이스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기습 공개된 이번 'Coming up Next' 티저 영상은 JYP의 미래를 장식할 풍부한 신예 라인업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은 어두운 공간 속 발걸음을 뗀 주인공이 의문의 목걸이를 손에 넣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로딩을 상징하는 화면과 문구 'WE ARE ALL HEROES'가 나타나 새로운 프로젝트가 펼쳐질 것임을 짐작하게 했다.
K팝 팬들이 여러 추측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JYP는 향후 새 프로젝트와 이를 이끌 주인공에 대한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동주, 비키니 몸매 공개에 女스타들도 ”예쁘다” 감탄
- 김구라 아들 그리 ”친구의 친구, 화이자 사망” 발언 돌연 삭제
- 지리산 맞아요?…김은희·전지현 믿었는데, 어색한 CG 탄식
- "가슴 만지며 상습 추행 " 여가수 폭로에..박군 측 "前소속사 음해 "
- '슈돌' 김태균, 집안에 엘리베이터 있는 어마무시한 재력..두 자녀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