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우유자조금과 '우리 흰 우유 홈런존' 우유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우유자조금)와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 전달식을 가졌다.
두산은 25일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통해 적립한 우유는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라며 "선수단 대표로 박건우 선수가 전달식에 참석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과 따뜻함을 나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두산 베어스가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우유자조금)와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 전달식을 가졌다.
두산은 25일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통해 적립한 우유는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라며 "선수단 대표로 박건우 선수가 전달식에 참석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과 따뜻함을 나눴다"고 전했다.
이어 "올 시즌 우유자조금와 두산 선수가 외야 특정 구역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다. 24일까지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의 홈런은 총 6개로 양석환이 2개, 김재환과 박건우, 김인태, 장승현이 각 1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또 "구단과 우유자조금은 해당 홈런존의 홈런 수와 상관없이 시즌 종료 후 최소 1,000개의 우유를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두산은 "우유자조금은 국민 건강 증진과 낙농가들의 권익증진, 낙농산업의 발전을 위해 국내산 우리 흰 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최근 멸균유를 비롯한 해외 유제품 수입이 급증함에 따라 우리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우리 흰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 홍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두산 베어스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미스맥심' 이하니, 아찔한 각선미로 BMW 섹시 세차
- '미성년자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