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모친과 듀엣곡 '잊는다고 없던 일이' 오늘(24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예은의 특별한 컬래버 음원이 오늘(24일) 발매된다.
24일 오후 6시 안예은이 모친과 컬래버한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싱글 '잊는다고 없던 일이'는 뮤지컬 '유진과 유진'에서 안예은이 작곡한 OST로, 실제 모친과 함께 듀엣으로 작업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안예은이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부른 뮤지컬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안예은의 특별한 컬래버 음원이 오늘(24일) 발매된다.
24일 오후 6시 안예은이 모친과 컬래버한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싱글 ‘잊는다고 없던 일이’는 뮤지컬 ‘유진과 유진’에서 안예은이 작곡한 OST로, 실제 모친과 함께 듀엣으로 작업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예은은 ‘잊는다고 없던 일이’의 컬래버 대상이 자신의 어머니라는 것을 알리며 “더욱 의미 깊은 앨범”이라 밝혔다. 매번 본인만의 장르를 개척하며 음악적 신선함을 선사 중인 안예은이 인기 웹툰 ‘야화첩’의 OST에 이어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까지 섭렵하게 된 가운데, 과연 이번에는 어떤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안예은이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부른 뮤지컬 OST ‘잊는다고 없던 일이’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정선희 "이경실 덕에 하루 만에 3억5천 빚 갚았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