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RBW 사단 히트 메이커 총출동한 '블루 문'

황지영 입력 2021. 10. 24.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BW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원어스가 2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에선 붉은 달이 그려진 족자 등 의문의 오브제들이 등장했다.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을 포함해 'Intro : 창 (窓 : Window) (Feat. 최예림)',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Yes Or No)', 'Life is Beautiful', 'Shut Up 받고 Crazy Hot!', '헤엄쳐 (We're in Love)', 'Who You Are'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은 RBW 사단의 히트 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을 필두로 Inner Child까지 합세해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원어스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 냈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참여도가 눈에 띈다. 레이븐의 자작곡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Yes Or No)'가 수록된 데 이어 서호와 이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헤엄쳐 (We're in Love)'가 담긴 것. 이도는 수록곡 6곡의 가사를 써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한다.

또한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를 통해 선보인 'Life is Beautiful', 'Shut Up 받고 Crazy Hot!'이 수록된 것은 물론,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화제를 모은 최예림이 인트로곡 피처링을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11월 9일 발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