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피츠, 첫 EP 'Belief'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눈길

이정범 입력 2021. 10. 24.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미스피츠(msftz)가 첫 EP 앨범 'Belief'의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로 전과 다른 명랑한 이미지를 선보인 미스피츠는 이번 영상으로 앨범 'Belief'를 통해 자신의 소녀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했다.

전과 다른 매력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로 한 단계 성장한 미스피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 'Belief'는 11월 초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데뷔 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미스피츠(msftz)가 첫 EP 앨범 'Belief'의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피츠는 최근 누적 스트리밍 470만 회 대기록을 돌파한 신예 싱어송라이터이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로 전과 다른 명랑한 이미지를 선보인 미스피츠는 이번 영상으로 앨범 'Belief'를 통해 자신의 소녀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Heart’를 포함하여 ‘Do You Feel Sad?’, ‘100%’ 등 총 여섯 곡이 담겨있다. 모두 전작에 비해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미스피츠는 이에 대해 “팬들이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악적으로 전보다 대중성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전에는 공감과 위로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번에는 듣는 이에게 ‘자기 자신의 감정과 마음을 믿으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영상은 미스피츠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신의 본명 '이신애'의 중간 글자에서 비롯된 앨범명 'Belief'에 걸맞게 미스피츠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믿음'에 대한 자신의 철학과 가치관을 표현했다. 앨범의 참여진 또한 화려하다. 헤이즈, 카더가든, 수란, 김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이끌고 있는 프로듀싱팀 ‘623’이 작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기리보이, 오르내림과 함께하며 그 실력을 발한 신예 작곡가 sec paul, 힙합 씬의 중심에 선 천재 래퍼이자 작곡가 소코도모도 힘을 보탰다. 전작 ‘Facetime, Face Me’에서 함께했던 작곡가 ‘JISU’도 이름을 올리며 이전의 호평을 이어갈 예정이다.

앨범은 10월 25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순차적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앨범 트레일러 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미스피츠는 유튜브 라이브 등을 통해 팬들과 가까워질 기회를 마련한다. 전과 다른 매력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로 한 단계 성장한 미스피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 'Belief'는 11월 초 발매된다.

사진 = 소니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