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대기업 사원서 배우 전향한 사연 "母에 무릎 꿇었다"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허성태가 연기자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허성태는 대기업을 그만두고 연기자로 전향하기 위해 어머니 앞에서 무릎 꿇었다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대기업 다닐 때도 연기에 재능 있는 걸 알았냐"라며 물었고, 허성태는 "화장실에서 알았다. 영화 보고 나오면 따라하고 '웃찾사' 보고 따라하고"라며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허성태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허성태가 연기자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허성태는 대기업을 그만두고 연기자로 전향하기 위해 어머니 앞에서 무릎 꿇었다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대기업 다닐 때도 연기에 재능 있는 걸 알았냐"라며 물었고, 허성태는 "화장실에서 알았다. 영화 보고 나오면 따라하고 '웃찾사' 보고 따라하고"라며 털어놨다.
허성태는 "실제로 생각하면 '내가 그걸 어떻게 하냐'라고 접어뒀다. 장난스럽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다. '올드보이' 최민식 선배님 연기를 했다. (심사위원) 그분들이 칭찬을 해줘서 연기를 하게 된 거다. 한 명이라도 아니라고 하면 안 했을 거다"라며 고백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정선희 "이경실 덕에 하루 만에 3억5천 빚 갚았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