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만 여성운동 전문 유튜버 추민수, 50대도 건강하고 섹시할 수 있다.
2021. 10. 23. 13:50
여성운동전문 37만 유튜버 추민수가 최근 건강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추민수의 화보는 50대도 건강하고 섹시할 수 있다는 주제로 이제껏 본 적 없는 그녀의 섹시하고 건강한 아름다운을 담았다.
섹시 퀸으로 완벽 변신한 추민수는 매 컷 과감한 룩을 완벽 소화해 내며 촬영장 스텝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카메라 앞에서 발산한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는 화보의 관전 포인트다.
화보 촬영을 마친 추민수는 ‘요즘 많이 어려운 시기다. 운동을 위해 외출도 많이 힘들다 보니 우리 어머님들이 집에만 머무르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어머니들에게 또 다른 활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집에서 하는 운동만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다.'라 말했다.
추민수는 '저뿐 아닌 많은 분들에게 알려 많은 여성분들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추 언니 채널을 통해 건강한 하고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2021.10.23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선호 동창, "16년째 봐온 선호는.. " 분노의 인증샷 올려
- 개그우먼 이세영, 웨딩드레스 사진 깜짝 공개..일본인 남친과 결혼 준비 중?
- 오뚜기 회장, "최애는 모니카, 극복은 꼭 이긴다 " 과몰입한 '스우파' 감상문
- 김유정, 8등신 비율 여신..깊어진 눈매로 완성한 '숨멎' 화보
- '궁금한 이야기' "최성봉, 여성회원한테 사귀자고 "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