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세븐틴 'Rock with you' 이변없이 국내외 차트 1위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9집으로 국내외 각종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22일 오후 1시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로 돌아온 세븐틴은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멜론, 지니 등에서 1위와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차트인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도 실시간 1위를 기록해 변함없는 음반 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세븐틴은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일본 음원 사이트 라쿠텐 뮤직에서 타이틀곡 1위, AWA(아와)에서는 수록곡까지 모두 10위권 안에 랭크됐다. 라인 뮤직에서도 실시간 앨범 차트 1위와 타이틀곡 포함 전곡이 상위권에 진입, 총 7개의 트랙이 고루 사랑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또한, 미니 9집 ‘Attacca’는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총 16개 지역 1위, 총 31개 지역 TOP 10을 기록했으며, 타이틀곡 ‘Rock with you’는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페루 등 총 19개 지역 1위, 총 36개 지역 TOP 10에 안착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과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가득 담은 미니 9집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폭발적인 존재감을 발휘, ‘글로벌 케이팝 강자’다운 저력과 함께 ‘Attacca’ 열풍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세븐틴은 23일 오후 9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는 미니 9집 ‘Attacca’ 컴백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배우 알렉 볼드윈, 촬영중 쏜 소품총에 촬영감독 사망 '참사'
- '오징어 게임' 이정재, 美 독립영화상 후보..에단 호크와 나란히
- 한소희, '마이네임' 베드신 논란.. "촬영 도중 알았다 "
- 섹시 화보 찍어 23억 번 남매..부모님 대출금 다 갚아줬다
- 베리굿 조현, 청순 글래머 인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