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팜 등장 "정말 기대..친구 집 온 느낌"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누팜이 '나 혼자 산다'에 등장했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아누팜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아누팜에게 "전세계에서 핫한 배우 아니냐. 무지개 모임에 온 소감이 어떠냐"라고 물어봤다.
박나래는 "명대사가 많은데"라며 아누팜이 어떤 명대사를 해줄지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아누팜이 '나 혼자 산다'에 등장했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아누팜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아누팜은 상기된 얼굴로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아누팜을 보자마자 '오징어 게임'을 언급하면서 격하게 환영해줬다. 키는 아누팜과 인사를 나누고는 "글로벌 스타 만난 것 같아"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아누팜에게 "전세계에서 핫한 배우 아니냐. 무지개 모임에 온 소감이 어떠냐"라고 물어봤다. 아누팜은 "정말 기대하고 있었다. 반갑게 인사해 주니 친구 집에 온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아누팜에게 '오징어 게임' 명대사를 부탁해 봤다. 박나래는 "명대사가 많은데"라며 아누팜이 어떤 명대사를 해줄지 기대했다. 아누팜은 잠시 생각해 보더니 "아까 말씀 드렸잖아요"를 시작으로 '오징어 게임' 명대사를 해줬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정선희 "이경실 덕에 하루 만에 3억5천 빚 갚았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난자냉동' 고백했던 모니카, 결혼+임신 겹경사…♥상대는 비연예인 [엑's 이슈]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이휘재 인성 논란 후폭풍…"TV 나오지 마" VS "가만히 있는 사람을 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