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재벌♥' 신주아, 49억 고급 자택.."집에서 킥보드를?" (연중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댁' 신주아의 대저택이 공개됐다.
신주아는 현재 태국 방콕에서 태국 재벌 라차나쿤과 신혼 생활 중이다.
신주아의 남편 라차나쿤은 연 매출 400억 원이 넘는 태국 페인트 회사 경영인 2세로 알려져 있다.
신주아는 태국 방콕에서도 37채만 있는 고급 주택 빌리지에 거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태국댁' 신주아의 대저택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의 주제는 최고의 럭셔리 하우스를 자랑하는 스타였다.
이날 신주아는 '바다 건너 스타 하우스' 2위에 랭크됐다. 신주아는 현재 태국 방콕에서 태국 재벌 라차나쿤과 신혼 생활 중이다.
신주아의 남편 라차나쿤은 연 매출 400억 원이 넘는 태국 페인트 회사 경영인 2세로 알려져 있다.
신주아는 태국 방콕에서도 37채만 있는 고급 주택 빌리지에 거주 중이다. 해당 빌리지는 태국 자산가들이 살고 있으며 개인 수영장까지 있는 대저택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빌리지 정원에서는 킥보드를 타고 다녀야 할만큼 넓은 평수를 자랑하고 있었다. 이에 MC들은 "자기 집 정원에서 킥보드를 탄다고요?"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신주아가 거주 중인 빌리지의 가격은 매매가 약 49억 원으로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정선희 "이경실 덕에 하루 만에 3억5천 빚 갚았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