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슬기로운 산촌생활' 유연석·신현빈, 드라마 밖 로맨스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2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3회는 고기 파티를 위해 묻지마 가불을 했던 '99즈'가 고강도 밭노동으로 빚을 갚는 슬촌 인력사무소가 가동된다.
못하는 게 없는 만능 키다리맨인 그는 '99즈'를 위해 커피를 내리고 산촌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만들며 솜씨 좋은 목수로 변신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윈터가든 커플'로 설렘을 안겼던 유연석과 신현빈은 고추밭 로맨스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3회는 고기 파티를 위해 묻지마 가불을 했던 ‘99즈’가 고강도 밭노동으로 빚을 갚는 슬촌 인력사무소가 가동된다.
영화 촬영 스케줄을 마치고 한걸음에 달려온 유연석. 못하는 게 없는 만능 키다리맨인 그는 ‘99즈’를 위해 커피를 내리고 산촌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만들며 솜씨 좋은 목수로 변신한다. 그의 등장으로 낭만을 더해가는 슬촌 하우스가 공개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윈터가든 커플’로 설렘을 안겼던 유연석과 신현빈은 고추밭 로맨스를 펼친다. 그러나 고추로 귀여운 하트를 만들기도 하는 유연석에게 신현빈의 재촉이 이어지고 다시 고된 밭노동에 돌입해 웃음을 안긴다.
같은 시각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는 탐스럽게 익은 사과밭에 호기롭게 나서지만 안타깝게도 새드엔딩을 예고했다. 분명히 사과가 있었는데 없었던 미스터리한 상황, 사건의 진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99즈의 엄마’ 김해숙도 아들딸 밥 걱정에 달려온다. 보고 싶었던 엄마의 깜짝 등장에 슬촌 하우스에 활기가 가득 채워진다고. 산촌에 완벽 적응한 김해숙은 식사 준비에 두 팔 걷고 나서고 이내 잡채와 불고기를 필두로 초호화 잔칫상을 차린다. ‘99즈’와 신현빈, 김해숙의 합류로 대가족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환경·드라마와 결합…새로운 개성 담는 힐링 예능들
- [D:초점] ‘어른’이 실종된 사회, 윤여정·오영수가 보여준 근사함
- [D:초점] 김선호가 현재 동료 배우들에게 끼치는 ‘민폐’는 이렇다
- [D:영화 뷰] '할리우드 거장' 리들리 스콧·드니 빌뇌브 감독, 미학과 통찰로 극장의 중요성 강조
- [D:방송 뷰] 0%대 못 면하는 오디션 프로…‘국민가수’ 홀로 독주 왜?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허수봉·레오 쌍포 활약’ 현대캐피탈 1위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