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 탐험대' 

박하림 입력 2021. 10. 22.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1월2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정선 5일 장날인 2, 7일 정선 2층 투어버스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탐험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코로나로 지친 여행객에게 정선의 맑은 공기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웰니스 관광을 테마로한 운영 중인 정선 2층버스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활성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2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정선 5일 장날인 2⋅7일 개시
강원 정선 2층 투어버스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탐험대'.

[정선=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1월2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정선 5일 장날인 2, 7일 정선 2층 투어버스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 'Go Go 시간탐험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과거 전통 복장의 캐릭터 배우 3명이 2층 버스에 함께 동승해 투어 안내와 상황극, 인생 샷 찍기 등의 특색있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주요 관광지인 아리힐스 리조트, 정선아리랑 시장, 아라리촌 등에서 아페라, 부채춤, 군무 등의 전통 공연을 통해 여행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와정선 2층 투어버스는 지난 5월부터 도시의 삶에 찌든 여행객에게 강원도 청정 정선의 자연 풍경과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KTX 강릉선과 연계해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 가을 단풍철을 맞아 정선의 아름다운 가을 풍광을 즐기려는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다.

정선시티투어 전용 홈페이지를 이용한 사전 온라인 예약을 우선하고 빈 좌석이 있을 시 현장 탑승도 가능하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코로나로 지친 여행객에게 정선의 맑은 공기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웰니스 관광을 테마로한 운영 중인 정선 2층버스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활성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hrp118@kukinews.com

갓 구워낸 바삭바삭한 뉴스 ⓒ 쿠키뉴스(www.kuki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