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변함없는 비율깡패 위엄..바비 인형이 따로 없네

이창규 입력 2021. 10. 22.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강렬한 의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콜라보 음원 'SG'의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인형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에게 수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였고, 사진은 공개된 지 1시간여 만에 194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한편,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리사는 지난달 10일 첫 솔로 앨범 'LALISA'를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강렬한 의상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G YOU KNOW I DON’T PL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콜라보 음원 'SG'의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인형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에게 수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였고, 사진은 공개된 지 1시간여 만에 194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한편,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리사는 지난달 10일 첫 솔로 앨범 'LALISA'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에 나선 그는 미국 빌보드 HOT 100 차트에서 84위로 데뷔했다.

또한 이날 발매된 DJ 스네이크의 신곡 'SG'에 오수나(Ozuna), 메건 디 스탤리온 등과 함께 참여해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리사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