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레스카 랩' 런칭 앞둔 오다은,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

2021. 10. 22. 14: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다은

그룹 LPG출신이자 머슬마니아 2관왕 출신의 오다은이 2021년 10월 누구도 시도해보지 못했던 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으로 오션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안성민)과 공동개발한 맞춤형 신선화장품 “더 프레스카 랩(The Fresca Lab)”을 런칭한다.

오다은은 가수와 연기활동을 병행하는 동안 수없이 많은 메이크업을 하면서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 때문에 온갖 좋다는 국내외 기초화장품을 써보고 또한 여러 유명한 피부과를 다니면서 화장품 성분 및 피부타입 별로 잘 맞는 성분들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갖게 되었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화장품을 만들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서 화장품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다은

오다은 본인이 공동개발하는 브랜드인 만큼 제품개발, 품평, 기획, 디자인, 촬영 및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여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를 만드는 일에 완벽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회사도 오다은의 경험, 감각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발 연구원, 마케터, 디자이너 등의 별도 팀을 구성하여 1년여에 거쳐 런칭을 준비해왔다.

오션스인터내셔널 안성민대표는 오다은씨와 공동개발하는 브랜드 “더 프레스카 랩”이 오다은의 다소 무모한 아이디어 및 도전정신, 그리고 깐깐한 간섭으로 품질과 준비에 더 만전을 기할 수 있었다고 한다. 원료, 성분, 개발과정 및 품평은 그 어느 제품보다 까다롭게 만들었고 가격은 합리적이다 못해 오히려 놀라울 정도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더 프레스카 랩”은 24일 오전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선보인다.

사진=오다은 제공 2021.10.22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