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이번 목표는 美 '빌보드 200' 1위"

박상우 2021. 10. 22.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레드서울 파크볼륨에서 아홉번째 미니앨범 ‘아타카’ 발매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번 미니앨범 ‘아타카’는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세븐틴이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의 방식을 확장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는 미니앨범 9집 ‘아타카’는 21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박찬우 기자 park.chanwoo@joongang.co.kr 2021.10.22

그룹 세븐틴이 원대한 포부를 밝혔다.

22일 세븐틴이 아홉 번째 미니앨범 'Attacca'(아타카)의 발매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세븐틴이 올해 6월 발매한 '유어 초이스'로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5위를 기록한 만큼 이번 '아타카'가 앞으로 낼 성적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이날 멤버 승관은 활동 목표를 묻는 질문에 대해 "영광스럽게도 그토록 바랐던 빌보드 메인차트에 진입하게 됐다. 저번 쇼케이스 때 '빌보드 200'에서 1위하는 게 소원이라고 말했었는데, 15위에 진입했다. 너무 행복했다. 이번에도 목표를 크게 잡아보겠다. 이번에는 정말, 정말로 '빌보드 200'에서 1위하고 싶다"며 원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장르 곡이다. 세븐틴의 한층 더 깊어진 사랑과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까지 고루 담아냈다.

세븐틴은 컴백 당일 MTV 대표 음악프로그램 'fresh out'에 출연해 'Rock with you'를 공연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음원은 오후 1시 공개.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