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광고 속 '오징어 게임' 오마주..'덕수표 3단 표정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가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허성태는 지난 달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작품 속 유일한 악역인 덕수 역을 맡아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 와이드 빌런'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넘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허성태가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허성태는 지난 21일 공개된 한 배달앱 광고 영상에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 속 허성태는 네오파드 상의와 골드 목걸이를 착용한 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이번엔 내가 우승할 것 같은데?"라고 읊조려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연상시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던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 속 히트 게임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인형이 착용한 의상을 입은 아이를 보고는 화들짝 놀라며 뒷걸음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다른 버전 속 허성태는 순도 100%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고 있어, 그간 영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순진하고 해맑은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허성태는 지난 달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작품 속 유일한 악역인 덕수 역을 맡아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 와이드 빌런'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넘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허성태는 오는 연말까지 드라마,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 = 쿠팡이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열정 줄었다"…'돌싱' 10기 영자, 미용실 퇴사 후 양악 수술 근황 [엑's 이슈]
- 이효리, 히메컷 헤어로 보헤미안 '대체불가 스타일 아이콘'
- '스타강사' 이지영, 안타까운 과거사…"허벅지에 멍들 때까지"
- 노 변호사 "박수홍, 방송 다 끊겨 김 받고 변호…하염없이 울어"
- 하니♥양재웅, 가족까지 만난 사이…父와 스티커 사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