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샤이니 활동, 더 나다운 색깔..연기할 때는 내 모습 뛰어넘고 싶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민호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민호는 최근 패션 매서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민호는 티셔츠와 청바지 패션으로 나른하고 편안한 모습을 한 채 카메라 앞에 섰다.
촬영 현장에서는 민호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연기자로서의 표현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샤이니 민호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민호는 최근 패션 매서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민호는 티셔츠와 청바지 패션으로 나른하고 편안한 모습을 한 채 카메라 앞에 섰다. 촬영 현장에서는 민호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연기자로서의 표현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었다는 후문이다.
민호는 최근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쇼 'BEST CHOICE',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시즌2에서 고정 멤버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민호는 "좋은 작품을 봤을 때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구나, 나도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과 동시에 열심히 하자라는 생각이 든다. 전시회를 관람하거나 운동 경기를 볼 때도 에너지를 느끼고 힘을 얻는다"며 세포를 깨우는 순간에 대해 풀어 놓았다.
이어 "샤이니로 활동할 때는 더 나다운 색깔을 보여주고,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걸 중점적으로 한다면 연기를 할 때는 잘 할 수 있는 역할을 선택해 최선의 연기를 하지만 역할 속에 더 잘 녹아들기 위해 내 모습을 뛰어 넘으려 한다"고 샤이니 활동과 연기자로 활동할 때 중점적으로 두는 부분에 대해 밝혔다.
민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오창석·이채은 두 번째 결별설…한쪽은 지우고 한쪽은 남긴 럽스타
- '하트시그널3' 박지현, 결혼 발표…예비신랑과 웨딩화보 공개
- 방은희, 초고속 재혼하더니…또다시 이혼 "난 X라이"
- 전준영♥김이슬, 중환자실 딸 두고…새벽 유흥+부모님 카드 생활
- 서세원, ♥23세 연하와 재혼 후 잘 사네…"캄보디아서 설교·안수 기도"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