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끝이 있다는 건 서운한 일이지만"..'원더우먼' 벌써 마지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원더우먼' 마지막회 대본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회라고 적힌 대본을 받을때의 느낌은....뭔가 몽글몽글해요. 마지막회들고 마지막을 향해 달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하늬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의 마지막회 대본이 담겼다.
대본을 들고 있는 이하늬는 손에 귀여운 사탕 반지도 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원더우먼' 마지막회 대본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회라고 적힌 대본을 받을때의 느낌은....뭔가 몽글몽글해요. 마지막회들고 마지막을 향해 달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하늬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의 마지막회 대본이 담겼다. 대본을 들고 있는 이하늬는 손에 귀여운 사탕 반지도 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그는 "끝이 있다는 건, 서운한 일이지만 참 다행이기도 하고 또 그래서 더 과정이 찬란해지는 듯 해요. 다같이 힘내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이하늬는 '원더우먼'에서 비리 검사 조연주와 재벌가 유민그룹의 총수이자 한주그룹의 며느리인 강미나,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이수근, 극심한 통풍 고통…"술 마시면 통풍 발작, 다리 잘리는 꿈도" (김승우WIN)
- '학폭 의혹' 안세하, 뮤지컬은 하차→'아내 가게'도 불똥 [종합]
- 조은숙, 인형 미모 세 딸 공개…'한강뷰' 마당家에 '깜짝' (같이삽시다)[전일야화]
- 윤진영 부친상…뇌출혈 투병 끝 별세 '깊은 슬픔'
- 김종석, 사업 실패 100억 빚 "이자만 6천, 13세 연하 아내와도 별거" (특종세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