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드라마 어워즈' 영탁, OST 부문 수상 "좋은 에너지 전하는 가수될 것"
박상우 2021. 10. 21. 20:54
가수 영탁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에서 한류드라마부문 주제가상을 받았다.
21일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1'이 MBC 상암 공개홀에서 박은빈, 차은우의 사회 아래 개최됐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관중 없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MB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영탁은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OST '오케이'로 한류드라마부문 주제가상을 수상했다. 영탁은 수상 소감을 전하며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음악의 시작을 OST로 해서 더 감회가 남다르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작품의 OST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과 가족에게 이 영광을 돌리도록 하겠고, 좋은 에너지 좋은 음악 전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서울 드라마 어워즈' 한류 연기자상에는 송중기와 수지가 이름을 올렸다. 대상은 JTBC 단막극 '아이를 찾습니다'가 차지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패리스 힐튼 "男 직원이 목조르고 샤워 훔쳐봐" 뜻밖의 폭로
- 김선호 인스타 언팔한 송가인..연예인들 '손절' 시작되나
- 김선호 팬들, 여론 조작 정황? 김선호 지인, 25일 또다른 폭로 예고..진흙탕
- 中, '오징어게임' 베낀 '오징어의 승리' 공개했다가 사과
- 미스프랑스 대회, 음주 흡연 문신 참가자 탈락 피소당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