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K배우 스캔들' 탓 인터뷰 취소했지만..'갯차' 팬들엔 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드라마 팬들이 보낸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팬들이 준비한 트로피, 엽서 등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이 담겼다.
한편, 극 중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분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민아는 당초 19일 '갯마을 차차차'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신민아가 드라마 팬들이 보낸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팬들이 준비한 트로피, 엽서 등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이 담겼다. 신민아는 이를 인증하면서 하트와 'Thank you' 스티커 등으로 마음을 표현,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극 중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분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민아는 당초 19일 '갯마을 차차차'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지난 18일 오후 인터뷰 연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측은 회사의 내부 상황이라고 말을 아꼈지만, 드라마의 상대 역인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 탓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앞서 김선호는 지난해부터 올해 5월까지 교제해 온 전 여자친구 A씨에게 혼인을 약속하고 낙태를 종용한 '대세 K배우'로 지목됐다. 이후 김선호는 A씨에 대해 사과했고, A씨 또한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거 같다"며 폭로글을 삭제했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장현성, 부부싸움 중 눈물 "목덜미 잡혀…서러워"
- 이효리, 히메컷 헤어로 보헤미안 '대체불가 스타일 아이콘'
- 정동선 "나도 문동은이었다"…독일 왕따→귀국 후 신체적 폭력까지
- 황영웅, 6년 공장 경력도 거짓? "해당 업체, 근무한 적 없다고" [엑's 이슈]
- 이범수, 딸 잘 키웠네…통·번역사 등극→스카우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