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이연희·오정연과 미녀 삼총사 "서로 물고 뜯고 비극이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오정연, 이연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비아냥하시니 노망나셨다는 거에요! 제발 제 말 뜻을 똑바로 이해해주세요 전하", "모든 한계를 넘어선 사랑으로 전하를 사랑합니다"라며 연극 '리어왕'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리어왕의 첫째 딸 고너릴 역에는 소유진, 지주연, 둘째 딸 리건 역에는 오정연, 서송희가 셋째 딸 코딜리아와 광대 역할에는 이연희가 캐스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소유진이 오정연, 이연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비아냥하시니 노망나셨다는 거에요! 제발 제 말 뜻을 똑바로 이해해주세요 전하", "모든 한계를 넘어선 사랑으로 전하를 사랑합니다"라며 연극 '리어왕'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배우 이순재와 호흡하고 있다.
최근 "연극 속에서는 서로 물고 뜯고 비극이지만 ^^;;; 현실에서는 꽁냥꽁냥 사랑하는 나의 동생들. 리어왕 연습실. 오늘도 홧팅!!이라며 오정연, 이연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소유진은 오정연, 이연희와 미모를 자랑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리어왕'은 인간 존재와 인생의 근본적인 성찰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시적 표현으로 주목받은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리어왕'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모든 것을 소유한 절대 권력자인 왕에서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미치광이 노인으로 타락하는 리어왕의 이야기를 담았다.
리어왕은 이순재가 원캐스트로 활약한다. 리어왕의 첫째 딸 고너릴 역에는 소유진, 지주연, 둘째 딸 리건 역에는 오정연, 서송희가 셋째 딸 코딜리아와 광대 역할에는 이연희가 캐스팅됐다.
소유진은 요리 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1남 2녀를 뒀다.
사진= 소유진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블랙핑크, 재계약 안개 속 '리사 19금' 공연서 '의리 과시' [엑's 이슈]
- 대혼란의 '나솔' 16기…자의반 타의반 '현커' 스포 '화제성 입증' [엑's 이슈]
- '덤블도어' 마이클 갬본, 별세에 '해리포터' 동료 애도ing [엑's 해외이슈]
- 스핀오프 날개달고…'비숲'→'슬의생' 새롭게 돌아온다 [엑's 초점]
- 피부색 농담에 흑인비하 지적…샤이니 키·태민, 인종차별 논란에 빠른 사과 [종합]